SAVE THE DEVELOPERS <!> Upgrade IE 6 Now!

이 배너는 IE6 사용자에게만 보여집니다. 브라우저 업데이트로 보다 편리한 웹세상을 만나보세요!

«   2019/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큐티하니(Cutie Honey). ;P

음.. 그러니까.. 이게..
아유미 솔로 데뷔곡이라는데?

"큐티 하니(Cutie Honey)"



ComeBack Special

오! 오..오~~ 나름 신선한데?
그러니까 일본 애니메이션 주제곡을 리메이크 했다는거 같은데.. 자세한 내용은 모르겠고..
좋기만 하구먼 뭘.. ;D
(자세한 이야기는 글 마지막 링크에서... )


이야~!

이게 코다 쿠미(Koda Kumi)의 큐티하니...
(진짜 원곡은 73년이라던가? 74년이라던가?...-_ㅡ;;)


동영상 찾으며 놀다보니 이런 것도 있드라.. ;P


빱빠빠야빠 빠야빠~!

아마도 이게 큐티하니 실사판인가봐.. ;P

놀다 보니 코다쿠미 라이브 동영상도 있드라~ (꼭 보라구...+_+;;)
아무래도 코다쿠미... 좋아질것 같아..+_+;;;;
아유미도 코다쿠미 같은, 저런 복장으로 불러준다면.. 아마 아유미도 좋아질것 같아..-_ㅡ;; (복장 이야기가 나와서 말인데.. 짧은치마 입고 아슬아슬하게 하지 말고.. 아예 저렇게 팬티 차림으로 나오면, 적어도 노출 사진이니 뭐니 그딴거 안나오고 좋잖아? 풉....)


흠... 어쨌든 이것도 왠지 중독 될것 같지 않아?
벌써 입에서는, 뇌의 명령 없이, "허니 플뤠쉬~!" 가 나오고 있다구...-_ㅡ;;;;;

"나름대로 맘에 든 내코가 간질간질 거리잖아~!"


더 읽을거리.
요즘들어 잘먹히는 아유미
때아닌 큐티하니 열풍에 동참하는 의미로 동영상 몇 개.
슈가 '아유미'의 큐티하니 VS 무지개 요정 큐티하니 - 원곡 동영상 첨부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

Comments

Go to write form
  1. Bangz 2006/07/18 12:07

    아유미 발음이 이상합니다..ㅋㅋ
    아래 나오는 자막 보고 가사를 알아 들었습니다..푸하핫;) 고치기 Reply

    • 하이바~ 2006/07/18 13:24

      하하하.. 뭐 나름대로 아유미만이 발산할수 있는 매력? ;D
      유튜브에서 Koda Kumi 랑 노느라 정신이 없습니다..-_ㅡ;;;;;;;
      일본음악은 싫어하는데...;; 고치기

  2. 특급앙마™ 2006/07/18 14:10

    일본 애니음악인게 티가 팍팍나네요.
    리듬이 완전 귀에 익습니다.
    애니를 자주 보다 보니 ㅡㅡ;;
    나름 귀엽긴 한데 연예인은 상품이라 별 감흥이 없네요.
    티비를 거의 안보는 이유기도 하고 ㅎㅎ 고치기 Reply

    • 하이바~ 2006/07/19 01:51

      응? 왜 그렇게 부정적이에요? ;) 연애인은 물론 상품이에요. 그저 보고 즐기면 그만(?)일뿐.. ;D 고치기

  3. instinct 2006/07/18 14:36

    "아예 저렇게 팬티 차림으로" 넘 좋아요 +_+;
    크희희... 고치기 Reply

    • 하이바~ 2006/07/19 01:52

      ㅇㅇ.. 아유미의 가터는 그 풍성한 치마에 가려.. 저것이 무엇인지.. 상의의 멜빵의 연장인지 뭔지.... +_+;; 고치기

  4. 나비 2006/07/18 14:51

    헉 큐티하니...학창시절 홀로 독야청청 티비로 보던 그 큐티하니...저 실사판은 자막에도 나오지만
    나디아,에반게리온으로 유명한 안노감독이 맡아서 대작을 만들었다....

    고 생각했으나 자국에서 마저 완전 쫄딱망한 그 영화 -_-^;;
    그래도 노래는 왕창 떴죠..ㅎㅎ 코다쿠미..원츄 인거심? ㅋㅋㅋ

    아유미는 나름 귀엽고 섹시함을 보여주고자 이걸 선택한건가...아무래도 미스...인듯 한데.. -_-

    아유미는 어리버리가 지대임..하하~ 고치기 Reply

    • 하이바~ 2006/07/19 01:53

      어리버리.. 큭큭...
      어쨌든.. 큐티하니 실사판 구래 볼래요. :) 왠지 재밌을것 같아.. 고치기

  5. fantastic 2006/07/18 20:24

    아니 ! 일본 노래,저런 발음의 노래를 어찌듣냐 하시더니 !
    역시 계기가 필요해요 ㅋㅋ
    완전 전형적인 소녀물 멜로디네요 ㅎ

    아유미 볼때마다 징그러워요 ㅎㅎ;;
    얼굴이랑 노래부를때 목소리도 매치가 잘 안되고 -_-;; 고치기 Reply

    • 하이바~ 2006/07/19 01:56

      그러게나 말입니다. 앞으로는 남자가 부른 일본 노래들만 싫어하면 되죠 뭐. :)
      음.. 아유미 노래 목소리는 좀 이상하신 해요. 그냥 부르면 될걸 특히하게 부른다고나 할까? 하지만, 뭐 이정도면 만족.. 아유미에게 더 이상 기대 하지도 않았으니까요. 후후후.. 고치기

  6. 니키 2006/07/18 20:33

    일본애 코다 쿠미가 더 좋아요,,,,아유미는 자막 없으면 한국말하는지 일본말하는지 모르겠삼 ;;;

    코다 쿠미 윙크 넘 잘해요^^ 고치기 Reply

    • 하이바~ 2006/07/19 01:58

      하하하.. 저렇게 윙크하면서 다 벗고 신나게 노래해도 공중파 타는거 보면.. 확실히 일본이 우리보다 잘 사는게 맞기는 맞나봐요. :) 고치기

  7. Edl 2006/07/19 01:15

    왜 아유미가 부르는건 트로트처럼 느껴질까요.. ㅡㅡ;

    코다 쿠미의 곡이 훨씬 좋삼~~ (목소리가 완전 맘에 들었슴다.. ㅋㅋ) 고치기 Reply

    • 하이바~ 2006/07/19 02:40

      그것이 아유미만이 낼수 있는 폭발적인 가창력!!! 이라고 생각한다면.. 훕..
      (에이.. 설마.. 목소리만 마음에 들었을라구~! ;) 고치기

  8. roy 2006/07/20 12:20

    아 그니까 왜들 갑자기 큐티하니를 집중 들으시나 했더니
    근원지는 요기였군요. 풉 고치기 Reply

  9. Somgajyai 2006/09/22 22:50

    หวัดดีนะ แวะมาเยี่ยมเยื่อนเวบนะ เวบน่ารักดีครับ 고치기 Reply

    • 하이바~ 2006/09/25 00:22

      hey! I can't understand your word. Is it Thai?
      maybe you say, "Your Blog is cute."
      Am I right? Thanks. :) 고치기